Wartales - The Pits
위험 속으로 뛰어드세요 다섯 킹덤에서 가장 부유한 도적들이 은밀한 전투를 벌이는 암시장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전략 및 전술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고안된 전투 중심 콘텐츠에서 치열한 전투에 참여하세요. 여러분은 과연 이 도전에 맞설 만큼 용기가 있으신가요? 이 비밀스러운 아레나에서 명성, 수익성 있는 보상 및 독점 아이템을 위해 싸우세요. 세심하게 설계된 25가지 전술적 전투를 준비하세요. 이 전투는 여러분이 얼마나 Wartales를 잘 아는지 시험에 들게 할 것입니다. 이 암시장은 단순한 전쟁터가 아니라 부와 명성을 향한 관문입니다. 원형 투기장을 장악하세요 전 세계에 위치한 다섯 가지의 독특한 테마 원형 투기장에서 여러분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각 원형 투기장은 완벽하게 디자인된 다섯 가지의 전투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함정, 적, 주변 환경이 선사하는 가차 없는 위험에 적응하며 승리 전략을 고안하세요. 연소 작용부터, 유독한 구름, 번개, 회전하는 칼날, 그리고 완전한 어둠까지. 이러한 전투는 이전에 경험한 적이 없는 전투이므로, 장비와 병력을 직면한 위협에 맞추어 각 전투에 최적의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전투를 완료하고, 규칙을 수정하여 전술적 기술을 한계까지 끌어올릴 더 어려운 모드를 마스터하세요! 무기고를 강화하세요 승리는 영광 이상의 것을 가져다줍니다. 승리할 때마다 군대의 평판과 악명이 높아집니다. 이를 통해 암시장에서 더 좋은 무기, 소모품, 제조법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원형 투기장에서 다섯 번의 전투를 모두 마스터하여 전설의 헬멧을 획득하고 두 모드를 모두 완료하여 여러분의 기량을 입증하는 독특한 보상을 받으세요. 이 짜릿한 전략 모험에서 능력을 강화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