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Vermintide - Karak Azgaraz
워해머: 엔드 타임 - 베르민타이드는 첫 번째 사람이며, 워해머 환타지 월드의 종말론적 엔드 타임 시 4명의 플레이어 공동 작업 게임을 설정합니다. 베르민타이드에 대한 이 DLC에서, 그레이 마운틴의 눈이 쌓인 정상 꼭대기에서 설정한 3가지 스트라이킹 신규 레벨을 통해 스카벤이라고 불리우는 나쁜 쥐 사나이와 싸웁니다. 이러한 임무를 완료함으로써, 두가지 새로운 희귀한 무기인, 드왈프 레인저 워픽 및 위치 헌터 팔시온을 얻을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지도팩에 8가지 새로운 성취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