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 - 쿠르도스 발렌티안, 크레이븐 킹
쿠르도스 발렌티안, 크레이븐 킹 팩으로 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의 점령 모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위한 신규 플레이 가능 영웅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영웅의 합류로 더욱 강력해진 나이트헌트를 만나보세요. 쿠르도스 발렌티안의 싸늘한 분노에 견줄 만한 것은 그의 신랄함뿐입니다. 왕좌에 앉되 통치할 수 없는 저주에 묶인 크레이븐 킹은 레이디 올린더의 노여움을 사는 이들을 무자비하게 벌하는 것으로 분노를 삭입니다. 크레이븐 킹은 떠다니는 그의 왕좌에 죽은 듯 조용히 앉아 있다가 적이 가까이 오면 치명적인 음침한 왕홀을 휘두릅니다. 느리게 움직이지만 강력한 근접 공격 영웅인 쿠르도스는 그의 파괴적인 능력으로 전장에 막대한 힘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면서 강렬한 근접 공격으로 선봉에서 지휘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