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 - 크레이븐 킹 및 건트 서머너 영웅 팩
크레이븐 킹 및 건트 서머너 영웅 팩으로 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의 점령 모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위한 신규 플레이 가능 영웅 두 명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영웅의 합류로 더욱 강력해진 나이트헌트 및 젠취의 사도를 만나보세요. 쿠르도스 발렌티안, 크레이븐 킹 쿠르도스 발렌티안의 싸늘한 분노에 견줄 만한 것은 그의 신랄함뿐입니다. 왕좌에 앉되 통치할 수 없는 저주에 묶인 크레이븐 킹은 레이디 올린더의 노여움을 사는 이들을 무자비하게 벌하는 것으로 분노를 삭입니다. 크레이븐 킹은 떠다니는 그의 왕좌에 죽은 듯 조용히 앉아 있다가 적이 가까이 오면 치명적인 음침한 왕홀을 휘두릅니다. 느리게 움직이지만 강력한 근접 공격 영웅인 쿠르도스는 그의 파괴적인 능력으로 전장에 막대한 힘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면서 강렬한 근접 공격으로 선봉에서 지휘하죠. 건트 서머너 건트 서머너는 젠취의 괴상한 데몬 마법사로 혼돈의 영역과 필멸자의 차원을 잇는 신비로운 실버 타워의 관리인입니다. 강력한 주문을 시전하는 원거리 공격 영웅인 서머너는 그 이름에 걸맞게 데몬을 소환해 병력을 강화하고 시시각각 변하는 전세를 휘어잡습니다. 건트 서머너로 젠취의 뒤틀린 술수를 활용해 새로운 차원의 섬뜩한 힘을 거머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