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 -The Yndrasta, Celestial Spear 팩
The Yndrasta, Celestial Spear 팩으로 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의 점령 모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위한 신규 플레이 가능 영웅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영웅의 합류로 더욱 강력해진 스톰캐스트 이터널을 만나보세요. 아지르에서 단조되어 구르의 날뛰는 야수들을 사냥해야 하는 사명을 짊어진 인드라스타는 스톰캐스트 이터널의 천상의 창입니다! 천상의 칼날을 휘두르는 인드라스타는 강력한 비행 영웅으로, 전장 안팎을 빠르게 오가며 공중을 누비는 기동력을 지녔습니다. 그녀가 전설의 창 텐가바르를 던지면 적은 파괴되고, 아군의 사기는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