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Entertainment액션 및 어드벤처슈팅
시즌 패스로 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의 추가 콘텐츠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4단계에 걸쳐 가장 좋아하는 스페이스 마린 챕터의 아머, 무기, 챔피언 꾸미기 요소를 획득하십시오. 본 콘텐츠는 출시 후 상점 또는 게임 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 가능: - Ultramarines Cosmetic Pack - Dark Angels Chapter Pack - Salamanders Champion Pack - Raven Guard Cosmetic Pack 시즌 3(2025년 겨울) - 스페이스 마린 챕터 1개(추후 공개)의 챕터 팩 추가. - 다른 스페이스 마린 챕터 1개(추후 공개)의 챔피언 팩 추가. 시즌 4(2025년 봄) - 스페이스 마린 챕터 1개(추후 공개)의 챕터 팩 추가. 본 시즌 패스는 Ultra Edition 및 Gold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Warhammer 40,000: Space Marine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이 번들을 구매하면 맞춤 설정 메뉴에서 번들 콘텐츠 중 일부를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PvP 및 PvE 모드에서 획득한 징발품 포인트로 해당 번들 관련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각 DLC의 설명에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