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Inquisitor - Martyr - Reverence Emote
성스러운 황제를 숭배하는 것은 제국의 종복들에게 의욕을 불어넣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황제의 요원의 임무이기도 합니다. 이 DLC에는 특별 감정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