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의 자료와 데이터를 추적하려면 이단심문관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서보 스컬이 장착된 논리 엔진을 사용하여 이런 일을 처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DLC에는 새로운 애완동물, 단일 처리 서보 스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