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Inquisitor - Martyr - Maelstrom of Carnage
불운한 제국 행성이 카오스 데몬 무리의 소굴이 되었습니다. 박멸은 아직 불가능하므로, 무리가 무한정 불어나는 것을 막으려면 몸을 사리지 않는 희생이 필요합니다. 인류 제국을 위하여, 데몬 소굴 한복판으로 내려가 싸우면서 궤도 폭격을 지시해 주시겠습니까? 이 DLC에는 독자적인 순위표와 함께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 모드의 배경인 공허 정거장 용맹스러운 심장의 요새가 스타맵 위치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맹스러운 심장의 요새는 트리글라브 서브섹터에 있는 클라모리스 행성계에 있습니다. (이 스타맵은 트리글라브 서브섹터를 잠금 해제한 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