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공허 정거장이 진행 중인 항로에서 카오스 함대를 감지했습니다. 수는 위협적이지 않지만, 이단심문소에서는 코른의 추종자들을 확실하게 처단하여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차단하려 합니다. 이 DLC에는 독자적인 줄거리를 따라가는 일련의 임무로 이루어진 특별 우선 임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임무를 완료하면 고유 타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아가타 서브섹터를 잠금 해제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