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기억하지 못했던 고대의 제국 금고가 다시 발견됐습니다. 값진 유물이라도 들어 있을까요? 중요한 문헌이라도? 아니면 흉악한 이단의 경전이라도? 금고 안에 보물이 있든 흉물이 있든, 그것을 찾아 확보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이 DLC는 공허 정거장 신성 금고 HS-1011을 스타 맵 위치로 추가하고, 몇 가지 신규 임무를 포함합니다. 임무를 마친 후에는 특별 유물 아이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 금고 HS-1011은 아가타 서브섹터의 오르메우스 행성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스타맵은 아가타 서브섹터를 잠금 해제한 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