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 주민들 사이에서 신원 불명의 사이커들이 위험스레 많이 발견됐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오르도 헤레티쿠스는 이 이상 현상을 가장 우선적인 사건으로 분류했습니다다. 이 DLC에는 독자적인 줄거리를 따라가는 일련의 임무로 이루어진 특별 우선 임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임무를 완료하면 고유 장식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아가타 서브섹터를 잠금 해제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