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Inquisitor - Martyr - Desperate Crusade
제국 국교회 유물을 수송하던 제국 함선이 카오스에게 점령당한 세계에 불시착했습니다. 귀중한 유산의 탈환을 도우라는 엄청난 압력이 칼리가리 비밀회의에 가해지고 있습니다. 호출에 응하시겠습니까? 이 DLC에는 독자적인 줄거리를 따라가는 일련의 임무로 이루어진 특별 우선 임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하면 독특한 타로 카드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이 과제는 테네브라 서브섹터에서 처음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