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천사는 하늘을 나는 인조인간으로, 이단심문관을 돕기 위해 생물학적으로 제작됩니다. 이들은 아뎁투스 메카니쿠스의 뜻에 따라 고대 테란의 신화 속 천사를 상징하는 모습으로 조형되었으며, 황제의 눈에 어린 순수함을 나타냅니다. 이들은 칼리가리 섹터에서 황제의 신성한 책무를 수행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이 DLC에는 아기 천사 펫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