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000: Chaos Gate - Daemonhunters - Castellan Garran Crowe
Grey Knights의 가장 극악무도한 소장품 중 하나인 Black Blade of Antwyr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무결점의 영혼. 메인 스토리 캠페인에서 타임라인 이벤트를 통해 잠금 해제한 후 가란 크로를 타격대에 추가하여 이교도든 악마든 모든 적에게 정의의 분노를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