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신 게임 내 화폐 3210 플래티넘으로, 게임 내에서 판매하는 워프레임, 무기, 소모품, 센티넬, 모드팩과 여러가지 워프레임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살 수 있게 됩니다. 이와 동시에 플래티넘을 소모해서 주조소의 모든 제작 과정을 즉시 완료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 레어 모드 구성품: - 아머드 어질러티 – 이동 속도와 아머를 증가시키는 레어 모드. - 애니멀 인스팅트 – 아이템 감지와 적 감지를 늘리는 레어 모드. - 시킹 퓨리 – 재장전 속도와 두께 꿰뚫기를 증가시키는 레어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