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신 게임 내 화폐 170 플래티넘으로, 게임 내에서 판매하는 워프레임, 무기, 소모품, 센티넬, 모드팩과 여러가지 워프레임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살 수 있게 됩니다. 이와 동시에 플래티넘을 소모해서 주조소의 모든 제작 과정을 즉시 완료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