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 스나이퍼 블랙 프라이데이 팩
숨어 있다가 정확하게 공격하세요! 이 팩에는 골드 스나이퍼 라이플 등 스나이퍼를 위한 완벽한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 구성: ● 1500 크레딧 ● 5000 부품 ● 수퍼 VIP 부스터(30일) ● 골드 SVCh-54 주의 사항: 블랙 프라이데이 전용 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