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 메딕 블랙 프라이데이 팩
메딕 번들로 팀을 생존시키고 전장을 지배하세요. 장비와 골드 샷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 구성: ● 1500 크레딧 ● 5000 부품 ● 수퍼 VIP 부스터(30일) ● 골드 Benelli M2 SP 주의 사항: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번들로 지원 역할에 빈틈이 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