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 엔지니어 블랙 프라이데이 팩
적을 압도하기 위해 필수품과 프리미엄 기관단총으로 가득 채운 엔지니어 번들과 함께 전선에 합류하세요. 팩 구성: ● 1500 크레딧 ● 5000 부품 ● 수퍼 VIP 부스터(30일) ● 골드 Taurus CT9 G2 주의 사항: 기간 한정 오퍼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