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 메딕 스타터 팩
메딕 스타터 팩으로 승리를 위한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최상급의 황금 무기, 1500 크레딧, XP 및 게임 내 성취를 증가시키는 특별 부스터로 무기고를 강화하십시오. 전장을 정복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 팩을 획득하십시오! 팩 포함 사항: — 1500 크레딧 — 골든 사이드와인더 베놈 — VIP 부스터(30일) — 메가 VIP 부스터(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