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face: Clutch — 소총수 블랙 프라이데이 팩
크레딧과 강력한 무기, 골드 티어 무기로 채워진 소총수 맞춤형 전용 팩으로 전장을 지배할 준비를 하세요. 팩 구성: ● 1500 크레딧 ● 5000 부품 ● 수퍼 VIP 부스터(30일) ● 골드 SA Hellion 주의 사항: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만 한정 제공됩니다. 진행도를 빠르게 높이고 전용 보상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