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구매] 성검전설 Visions of Mana
【조기 구매 특전: 2024년 10월 1일 0:59까지】 ・수호자의 헌 옷: 발 전용 코스튬 의상 ・스타터 팩: 경험치&루크 획득량 증가 아이템 세트 『성검전설 Visions of Mana』는 사랑을 테마로 "성검"과 "마나"를 둘러싼 이야기를 다루는 시리즈의 완전 신작입니다. 주인공인 발은 마나의 아이로 선택받은 소꿉친구 히나와 함께 머나먼 저편에 우뚝 솟은 “마나의 나무”로 향합니다. 본 작품의 특징인 아기자기하면서도 드넓은 세미 오픈 필드에서는 다양한 기믹과 귀엽고도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며, 정령의 힘을 빌려 입체적이고 속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한 모험 너머에서 알게 된 세계의 진실. 우리는 그 운명을 받아들여야만 하는가...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정통 판타지 RPG로 선보이는 새로운 「성검전설」이 시작됩니다. ▸"성검전설의 매력"으로 가득한 그래픽 정령들이 살아 숨 쉬는 따스한 세계를 생기 넘치는 캐릭터들이 자유롭게 모험합니다. ▸드넓은 세계를 탐색하자 끝없이 펼쳐지는 세미 오픈 필드에서는 탐색하는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동료인 피쿨의 등에 올라타면 빠르면서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령과 함께 싸우는 배틀 본 작품에서는 정령의 힘이 깃든 무기를 사용해 적에게 맞서 싸웁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클래스와 조작 캐릭터를 바꿔 가며, 입체적이고 전략적으로 진화한 배틀을 즐기세요.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시리즈의 수많은 음악을 작업한 유명 제작진이 참여해 100여 곡에 달하는 BGM을 담당. 필드 BGM에는 인터랙티브 뮤직이 도입되어 모험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