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전설 Visions of Mana - 성검전설 코스튬 의상 팩
성검전설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의상을 착용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성검전설 코스튬 의상 팩 구성: ■FINAL FANTASY ADVENTURE 히어로 의상(발 전용) ■Secret of Mana 포포이 의상(줄리 전용) ■Trials of Mana 리스 의상(카리나 전용) ■Legend of Mana 루리 의상(모틀레아 전용) 레이디 펄 의상(파르미나 전용) ※이 DLC를 즐기려면 게임 본편인 『성검전설 Visions of Mana』이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다운로드 후, 게임으로 돌아가 메인 메뉴>장비, 능력>장비>외형 장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을 포함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으로 구매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본 상품을 이용하시려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