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gor - One-eyed Ravager Pack
아웃랜드를 배회하는 애꾸눈 파괴자와 눈을 마주치지 마세요. 그와 눈이 마주치고도 끝까지 살아남은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니까요. 이제 그 역할을 맡아 강력한 힘을 받아들이고, 존경을 한 몸에 받아보세요. 이 팩의 구성품: - 도심의 위협 (환생) 유니폼 세트 - 반다나 마스크 (두목) 헤드기어 세트 - 협상자의 팩 (강한 주장) - 싸움꾼의 장갑 (파쇄기) - 5x L96 + 100x 탄약 (7.62x51 NATO) - 5x SW-SH 629 + 100x 탄약 (.44 Magnum) - 10x RPK-74 + 500x 탄약 (5.45x39) - 10x Viper V4 - 10x 방사능 수류탄 - 10x 아드레날린 주사 - 10x 급조지뢰 - 3x 더블 XP 티켓 - 5x 보험 티켓 - 200x 크라운 이 팩은 계정당 한 번만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