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gor - Elite Vanguard Pack
내면에 잠들어 있는 엘리트 선봉대의 정신을 깨우고 전장에서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존재로 다시 태어나세요. 최첨단 장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성,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함, 독보적인 기교로 어떤 임무든 성공적으로 해결하세요. 분쟁의 중심지로 뛰어들어 전장을 지배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 팩의 구성품: - 도어키커 (아머드 브리처) 유니폼 - 포인트맨 헬멧 (스피어헤드) - 더 리퍼 (팬텀 블랙) 마스크 - 뮬 팩 (데드 드롭) - 스트라이크 장갑 (조 브레이커) - 5x FG 42 + 100x 탄약 (7.92×57mm Mauser) - 5x Taiga 21 + 100x 탄약 (컴뱃 탄) - 5x The John - 10x 휴대용 신호 탐지기 - 10x M67 세열수류탄 - 10x M84 섬광탄 - 3x 더블 XP 티켓 - 5x 보험 티켓 - 200x 크라운 이 팩은 계정당 한 번만 구입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