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lly 4 Season pass
시즌 패스를 구매하여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V-Rally 4 콘텐츠를 즐기세요. 추가로 4대의 전설적인 차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커리어 모드 진행 가속기, 로드북: 게임 공식 가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