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form: White Tuxedo
『METAL GEAR SOLID Δ: SNAKE EATER』를 예약구매하면 아래 특전이 제공됩니다. 【예약 특전】 ・UNIFORM : 흰색 턱시도 ※ 본 특전은 게임을 진행하는 것으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