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Shoryuken Pack
SUPER STREET FIGHTER IV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제2탄! Ryu, Ken, Akuma, Gouken, Dan의 어레인지 의상 팩! 친숙한 캐릭터들이 한층 새로워진 울트라 어레인지 코스튬으로 등장!※이 콘텐츠는 SUPER STREET FIGHTER IV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