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Costume Catalog 1
SUPER STREET FIGHTER IV 울트라 어레인지 코스튬 카탈로그 제1탄! 울트라 챌린저 팩 1, 울트라 승룡권 팩, 울트라 뷰티 팩이 수록되어 있다! 카탈로그 제1탄을 가지고 있으면 대전 상대가 카탈로그 제1탄에 포함된 의상을 입고 있을 때, 울트라 어레인지 코스튬이 표시된다!※이 콘텐츠는 SUPER STREET FIGHTER IV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