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Complete Alternate Costume Pack
SUPER STREET FIGHTER IV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제8탄! 모든 캐릭터들의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을 망라한 최강의 팩!※이 콘텐츠는 SUPER STREET FIGHTER IV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