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Challengers Pack 1
SUPER STREET FIGHTER IV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제1탄! Hakan, Makoto, Guy, Dudley, Dee Jay의 울트라 어레인지 의상 팩! 새 캐릭터들의 어레인지 의상으로 라이벌들과 차이를 두자!※이 콘텐츠는 SUPER STREET FIGHTER IV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