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Hospital: Speedy Recovery
“매일 수천 명의 시민들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아프거나 다칩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도움이 필요하죠. 하지만 어떻게 도와야 할까요? 전통적인 구급차로는 오늘날의 위험에 대처하지 못합니다. 다행히 카운티 최고의 두뇌들이 연구에 나섰습니다!" 세계에서 인정하는 공학자 겸 발명가, 병자들의 친구이자 부지런한 꿀벌, 그레첸 기어박스를 만나 보세요. 어떤 상황과 사고에든 대처할 수 있는 그레첸의 설계를 활용하여,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구급차들을 만들어 보세요. 빅 힐러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거나 팬토마임차로 말도 안되는 수의 환자들을 후송해 보세요. 틀리콥터로 시대를 초월한 비행을 선보이거나 공중화장실로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공개적 사생활을 누려 보세요. 경쟁 병원에서 새로운 구급차를 대거 투입하면서 돈줄을... 아니, 환자를 확보하는 경주가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이제 시동 걸고 청진기 챙기고 가장 빠른 병원이 어디인지 가려 봅시다! 포함된 콘텐츠: 6가지 파격적인 구급차를 활용한 신규 구급차 출동 게임 플레이 신규 지역 3종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된 신규 치료 기기 3종 6가지 외형 변경 질병 총 19종의 신규 질병 새로운 음악, DJ, 음향 기기 새로운 병원 추운 만년설 쌓인 북쪽부터 열대 기후의 남쪽까지, 투 포인트 카운티가 보여 주는 다양한 풍경을 즐기면서 도로를 따라 펼쳐진 현대적인 도시의 모습을 감상하세요. 에일링 – 새로 뽑은 번쩍번쩍한 구급차를 몰고 도시의 응급 사태에 출동하세요! 벳츠 해안 – 새로 개발한 혁신적인 비행 구급차를 몰고 허리케인에 휩싸인 페벌리 섬으로 돌아가세요! 포인티 오솔길 – 아슬아슬한 포인티 산을 누비며 스키를 타다 조난당한 사람들과 단체 투어 관광객, 불쌍한 등산객들을 구하세요! 출동! 새로운 질병 환자들을 진단하여 수많은 질병들을 새로 발견하고 그 치료법을 찾아 보세요. 감기후 벌집머리 눈탱이 그리고... 악성 자극이염, 풍통, 흡수성 식중독 등 많은 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아이템 Speedy Recovery에는 수많은 신규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꿀단지, 안아줘요 펭귄, 무지개 아치, 보송보송한 깔개, 작은 눈사람, 오리 쓰레기통, 구급차 경주 트랙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