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Isle of Man - KING OF THE MOUNTAIN - Honda ‘TT Legends’ CBR1000RR Fireblade
TT에서 23회 우승을 거둔 존 맥기네스가 되어 '조이 던롭 헌정' 색상과 특수 가죽 자켓, 헬멧이 딸린 Honda CBR1000RR Fireblade를 타세요. 이 오토바이는 전설적인 라이더 조이 던롭이 처음으로 Honda 팀에서 거둔 TT 우승의 30주년을 기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