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Isle of Man 2 Ducati 900 - Mike Hailwood 1978
차량과 모터사이클 레이서인 Mike는 그의 고향 영국에서 역대 가장 위대한 인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가장 위대한 업적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월드 챔피언십 우승 9회, TT 우승 14회를 달성한 것입니다. 1978년, "Mike the Bike"가 마지막 대회로부터 11년이 지난 지금 Isle of Man TT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바로 이 Ducati 900로 우승을 거뒀습니다! 당신의 컨트롤러로 Isle of Man TT 역사 중 가장 위대한 순간 중 하나를 재현하십시오. 이 1970년대의 상징적인 바이크는 당신에게 독특하고 도전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