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Driver - Heading North DLC
Truck Driver를 'Heading North' DLC로 더욱 재미있게 즐기세요! 삼촌은 바다 건너 추우면서도 아름다운 땅 Mangefjell에서 커리어를 쌓아보라고 부추기고, 당신은 모험을 떠나기로 합니다. 드라이브하며 아름다운 노르딕풍의 경치를 감상하고 커리어를 쌓으며 신규 캐릭터들의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