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Traveler Edition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공성전, 탐험과 무역, 낚시, 조련, 연금, 요리, 채집 등 다양한 생활 컨텐츠를 무한히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MMORPG, 검은사막. 당신이 진짜로 원했던 모험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검은사막 Traveler Edition은 아래와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은사막 게임 액세스 (풀게임) Traveler Item Pack - 밸류 패키지 (15일) 1개 - 펄 상자 - 1000개 1개 - 북극곰 1개 - 마패 : 7세대 백마 (암컷) 1개 - 조련사의 피리(30일) 1개 주의: - 번들에 포함된 아이템 팩은 번들을 구매한 지역에 해당하는 서버로만 지급됩니다. - 아이템 팩 구성품들은 통합거래소에 등록 시 면세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항목들은 통합거래소 등록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