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lmakers: Airborne Expansion
Trailmakers: 공수 익스펜션에서 하늘 높이 날아오르세요. 장대한 캠페인에서 성가신 로봇 해적의 침공으로부터 평화를 사랑하는 치르포들을 구해내세요. 캠페인 미션 기반 캠페인에서 사막, 산맥, 아름다운 하늘 섬이 존재하는 새로운 Trailmakers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위험천만한 로봇 해적의 영역에 더 깊숙이 들어갈수록 점점 더 어려운 치르포 지역 주민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여 블록, 부품, 엔진, 날개, 추진기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독수리처럼 장대하게 하늘을 날아오르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군 및 적 NPC 치르포는 친절하고 보송보송하며 날지 못하는 새입니다. 운이 좋은 친구들은 땅 위에 있는 마을에서 버티고 있죠. 운이 좋지 못한 친구들은 로봇 해적의 포로로 잡혀 있습니다. 그래서 각 마을의 치르포 시장들은 그들을 집에 무사히 데려다 달라고 요청합니다. 로봇 해적들은 사악하고 무자비하며 꽤 민첩한 공중 전투사입니다. 그들은 전투기, 대공포, 비행선, 열기구, 그라운드 스피더로 그들이 침공한 영역을 지킵니다. 해적은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친구들입니다. 그러니 똑같은 전략을 쓰는 게 좋겠죠. 샌드박스 맵 새로운 맵은 무척 넓으며 원하는 대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길을 선택할 수 있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더 위험한 지역이 존재하며, 특정 지역으로 향하기 전에 제대로 준비를 하는 것이 현명하죠. 이륙 허가가 떨어졌습니다 설명을 읽기보단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게 낫겠죠. 지금 Trailmakers: 공수에서 비행사를 준비시키고 시동을 걸고 하늘을 바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