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 The Grim and The Grave
The Grim and The Grave DLC팩은 올드 월드 (Total War: WARHAMMER), 필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 그리고 불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I)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Grim & The Grave 군주 팩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신규 전설 군주 두 명을 Total War: WARHAMMER에 추가합니다. 음침한 볼크마(제국)와 헬만 고스트(뱀파이어 카운트)가 되어 새로운 캠페인에 나서십시오. 각 군주는 신규 군주 및 영웅, 캠페인 목표와 게임 진행 방식 등 다양한 고유 요소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군주 팩에서는 18종의 신규 유명 연대까지 포함되어 있어, 기존 제국 및 뱀파이어 카운트 부대에 고유한 능력 및 전투 기술을 부여하여 강화한 정예병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