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The Twisted & The Twilight
The Twisted & the Twilight DLC팩은 와류의 눈, 필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 그리고 불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I)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텔 로렌의 숲 속에 혼돈의 균열이 나타났습니다. 과연 아리엘 여왕과 황혼의 자매는 불결한 스롯이 사악한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먼저 균열을 닫는 의식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