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The Prophet & The Warlock
The Prophet & The Warlock DLC팩은 와류의 눈, 필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 그리고 불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I)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Prophet & the Warlock 군주 팩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신규 전설 군주 두 명을 Total War: WARHAMMER II에 추가합니다. 테헨하우인(리자드맨)과 이킷 클로(스케이븐)가 되어 새로운 캠페인에 나서십시오. 각 군주는 신규 군주 및 영웅, 캠페인 목표와 게임 진행 방식 등 다양한 고유 요소들을 훨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군주 팩에서는 21종의 신규 유명 연대까지 포함되어 있어, 기존 리자드맨 및 스케이븐 부대에 고유한 능력 및 전투 기술을 부여하여 강화한 정예병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