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 - Rise of the Tomb Kings
Rise of the Tomb Kings DLC팩은 와류의 눈, 필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 그리고 불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I)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네 명의 신규 전설 군주와 해골 전사,기병, 전차 및 거대한 석상들로 구성된 군단을 지휘해 보십시오. 툼 킹은 타 진영과 달리 부대 모집 및 유지에 자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대규모 군단을 신속하게 형성하여 전쟁에 나설 수 있습니다. 고유 영웅 유형, 부대, 마법, 퀘스트 등으로 무장한 툼 킹은 Total War: WARHAMMER II를 진정 독특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