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 Chaos Warriors
Chaos Warriors DLC팩은 올드 월드 (Total War: WARHAMMER), 필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 그리고 불멸의 제국들 (Total War: WARHAMMER III)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장엄한 지그발트, 유일간택자 아카온, 콜렉 선이터가 되어 올드 월드에 파멸을 선사하십시오. 약탈자, 중갑을 입은 정예 카오스 전사, 무시무시한 괴수들과 파멸적인 지옥포를 활용해 혼돈에 물든 공포의 군단을 구성하십시오. 카오스 워리어는 유목 무리의 플레이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고정된 정착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군단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춘 채 세상을 떠돌면서 파괴를 일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