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THE DIVISION 주 방위군 팩
이 전용 콘텐츠 팩에는 사용자 지정 스킨 P416 자동 소총, 독특한 요원 외형, 체력을 늘려주는 Go-Ba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