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을 구매하고 1,000 프리미엄 크레딧과 추가로 50 보너스 프리미엄 크레딧을 받으세요. 프리미엄 크레딧으로 게임 내 콘텐츠를 구매해 무기 스킨과 백팩 스킨 등으로 디비전 요원을 꾸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