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보석 번들
보석 번들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무기고에 광채를 선사하십시오. 이 번들은 에메랄드, 코발트, 자수정, 백금, 토파즈, 시안 및 루비 무기 스킨 모두를 잠금 해제합니다. 이 스킨들은 시즌 4가 종료될 때까지 출시된 모든 무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