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Pulse 무사도 세트
Pulse의 무사도 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Pulse의 UMP45를 위해 특별 제작된 벚꽃보라 스킨, 가부키 소멘 머리보호구 및 소용돌이 부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