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dad 팩과 만나보십시오! 전용 Unidad 의상을 착용하고 적을 처치하십시오. Unidad과 같은 의상을 착용하고 Unidad 캠프를 공격할 때가 왔습니다! Unidad 색으로 치장하고, Russian Red Dot Scope과 더 커진 탄창이 장착된 Unidad LMG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