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ellion 팩과 만나보십시오! 특별한 의상으로 용감한 Katari 26 저항군과 하나가 되십시오. 더욱 커진 탄창과 멋진 무늬가 새겨진 AK-47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