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 Credit을 현명하게 사용해 카르텔에 잠입하고 다른 플레이어보다 앞서 나가십시오. 크레딧으로 의상, 무기, 탈 것, 부스터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크레딧 팩에는 800 GR Credit이 포함되어 있습니다.